피겨 & 아처 낸드로이드 페이트 알터 아처

 안녕하세요~!

수수옥입니다! 저 엄청난 덕후예요~오늘은 저의 덕질 라이프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라는 애니메이션을 알고있을꺼에요!

이 애니메이션은 원작이 원래 게임이에요.또, 그 게임루트에 따른 각기 다른 스토리로 많은 시리즈를 보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잘 모르시는 분이 보면 그 시리즈는 얘인데 이건 왜 또 얘야?그럴 수 있어요 제가 처음에 그랬거든요 ㅎㅎ 그래도 친구한테서 아~ 하고 납득을 했어요.

저는 페이트 캐릭터중에 아처라는 캐릭터를 가장 좋아합니다. 덕통사고 당했대요.얘가 내 멱살을 잡고 내가 당신을 제일 좋아한다고 해서 데려갔어요.

너무 멋있네요. ^ ^

저는 원피스도 집에는 모두 다 있고, 피규어도 나름대로 모으고 있습니다. 굿즈 중에 피규어를 제일 좋아해서 입덕하고 제일 먼저 한 게 피규어 찾기였어요 그런데 마음에 드는 피규어가 별로 없어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발견한 것이 알타!!! 알타회사 아처! 큰 가격도 나름대로 적당하고 좋아서 사려고 하니 벌써 매진된 피규어 아닌가요? 저는 끈기의 오타쿠로, 여러가지 브랜드를 팔았어요. 중고 거래 가능한 사이트는 전부 찾아보기도 했고, 매일 찾아보기도 했어요.

되팔지도 않고 진열장에 따로 넣어 두기도 하고, 박스가 좀 상한 가격의 네고 제품으로 중고 거래를 했어요.

상자에서 하는 게 커서 피규어를 못 열어요 www

아 사진은 부품별로 찍었어야 했는데 전체샷을 찍느라 바빠서 재미없는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기본 스탠딩 자세입니다. 음~ 멋있다~느낌이나 무기를 들고 있어야 해서 맨손으로 서 있으면 좀 서성이죠. wwww

어서 무기를 손에 쥐어야지!

처음엔 뭐야. 활을 어떻게 끼워주는거야;;하면서 조금 망설인거 빼고는 조립하기가 아주 쉬운 난이도에요!

저건 무기에도 나름의 의미가 있는데.
이게 스포일러라서 말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TT
아시는 분들은… 여러분… 아시죠…?

위에서 봐도 느낌이 나고

정면으로 봐도 알터 아처 피겨의 간디는 가려지지 않아요ㅠㅠㅠ

아처 파츠는 깐 것도 있었지만 깐 버전은 나중에 찍으려고 아껴두고 그대로 잊어버렸거든요.TT
그래서 내린 버전밖에 없어요!!
근데!!! 내린머리에는 많은 스포와 의미가 있는게!!!ㅠㅠㅠㅠㅠ

등짝도 되게 잘 재연을 해놨고요 ㅠㅠ옷주름, 초고퀄리티;;;

제가 항상 원피스 피규어에 익숙해져서 다른 장르 피규어를 보면 그게 저렴한 가격이라는 느낌인데 페이트 알타아처 피규어는 가격이 딱 맞네요!!
조형물도 너무 잘 뽑혔고
무기 보이시나요? 저거 보고 너무 퀄리티 높잖아요 알타피겨 고를 수 있는데.

다각도로 봐도 정말 최고네요. 리뷰를 쓰면서도 광대뼈가 승천해서 내려갈 생각을 안 해요 www 아유! 아유~~!! 예뻐~~~ 아이고~!!

손조형, 대단해ㅠㅠ
아직 알타 아처 피겨가 아직 안 되셨다면, 반드시 하나 사서 집에 두십시오. 집이 환해집니다.
그리고 제가 피겨를 손에 넣으면서 굉장히 돌아다녔던 게어처넨드로이드였습니다
아처넨드로이드도 정말 구하기 힘들었어요 ( ´ ; ω ; ` )

위에 알타피겨는 진짜 간지럽히는데 냉드로이드는 진지한 표정으로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 wwww

위에서 못 본 머리를 난도가 보여주네요 ㅎㅎ
냉드로이드 아처로 처음 시작을 했는데
얼굴 부품도 다르고 무기 부품도 다 들어가 있어서 왜 색을 내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 작은 게 관절도 움직이고
아처넨드로이드도 중고로 어렵게 구했는데 스탠딩 부품이 하나 없는 건 정말 잘못된 건지 아처와 맞지 않아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려고 했는데 그렇다… 다른 스텐딩을 사용하면 된다구.이렇게 해놨습니다
지금은 궤짝에 혼자 우뚝 서 있습니다. 후후후후

스텐딩 부품에 문제가 있어 다양한 자세로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고장이 안 나서.

그래도 너무 예쁘네요
페이트아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알터피겨와 냉드로이드 구입해주세요 (웃음)